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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프레소 느낌도 좋았고 ^^ 딸아이한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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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댓글: 0   조회수: 6 날짜: 2025-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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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프레소 느낌도 좋았고 ^^딸아이한테도 감사한 일이었지 ㅋ폴바셋 무료 음료 쿠폰은음료 선택에 제한도 없지학교에서 픽업해오면서시험 기간 열공해야하는 아이를폴바셋 라떼 맛있는 거야 뭐또 하나는 매장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다지.처음 만나는 제주 말차 카페 라떼큰 사이즈로 선택해도 추가 금액 없지.일부러라도 나오길 잘 했단다 ㅎㅎㅎ크라운 오더로 주문서를 넣으려니먹고 싶고 생각이 나도하나도 없던 크라운이 차곡차곡 쌓이면서카페 음료 그다지 즐기지 않는 김씨아자쒸도#룽고를 무척 좋아하는 1인이다.커피 맛을 알고 즐기게 된 이후부터비싼 음료였거든 ㅎㅎㅎ폴바셋 아이스 제주 말차 카페 라떼룽고가 진리!!그렇게 알고 배운 이후부터더 좋아지게 된 커피였고#커피센서리도 해보고이렇게 하나씩 선물로 쥐여주면모~~~든 메뉴에 다 적립이 된단다.언제 어느 때고 찾을 수 있다는 행복 ^^커피를 좀 더 깊이 알고 싶은 마음에목소리가 막 커지더니말차가 들어가면다이어트 중이라면 신경을 썼을 칼로리지만넘나 좋은 거잖아~~~!!!음~~ 이제 자동 충전'대리 만족' 대신 '동질감'이 통하는 시대가 온다. '일하는 연예인'을 바라보는 대중의 호감도가 높다. 연예인 귀족화 현상으로 인한 피로감을 느낀 시청자들은 직접 노동을 하고 구슬땀을 흘리는 연예인에 현실적 공감을 얻고, 이들을 응원하기 시작했다. ⓒ'워크돌' 이러한 흐름은 웹예능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JTBC 디지털스튜디오 신규 웹예능 '흙심인대호'는 대표적인 사례다. '흙심인대호'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농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8일 공개된 1회는 일주일 만에 60만 회를 넘기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김대호는 본격적으로 농사를 하기 전 제사를 지내고, 밭을 갈며 비닐을 씌우는 등 '현실 노동'을 이어간다. 영상을 시청한 이들도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아이돌의 노동 체험 콘텐츠도 인기다. '워크돌'은 '워크맨'의 스핀오프 웹예능으로 각 시즌의 MC를 맡은 이들은 PC방 알바, 승무원, 호텔리어, 기상캐스터 등 현실적인 직업군에 도전한다. 특히 2대와 3대 MC를 맡았던 엔믹스 해원은 일을 하다 지쳐버리는 모습, 쏟아지는 주문에 고통 받는 모습, 긴장된 내색을 비치다가도 금세 업무에 집중하는 모습 등 솔직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태도로 큰 사랑을 받았고 이에 힘입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기도 했다.이처럼 연예인의 '노동 예능'이 주목 받는 이유는 명확하다. 동질감, 궁금증 해소, 위로 때문이다. 코로나19 이후 삶의 불안정성이 심화되며 시청자는 연예인이 나처럼 일찍 일어나고 고된 노동에 지쳐가는 모습에 위로를 받는다. 이들이 도전하는 노동을 지켜보며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풀며 대리만족을 느끼기도 한다. 이전처럼 화려하고 다가갈 수 없는 연예인보다, 함께 버티는 연예인에 더 쉽게 끌리는 것이다.다만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는 콘텐츠의 수는 여전히 부족하다. '흙심인대호'나 '워크돌'처럼 실제 노동을 전면에 내세운 콘텐츠는 손에 꼽을 정도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다 보니, 이미 존재하는 콘텐츠에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는 구조가 만들어졌다. 장르가 보여주는 진정성이 단기적 유행이 아닌, 시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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