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ground Every
페이지 정보
작성자: oreo   댓글: 0   조회수: 9 날짜: 2025-05-21본문
On the ground
Every
On the groundEvery day, every night이 곡은 로제가 자신만의 음악 정체성과 감정을 진솔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BLACKPINK 활동 때와는 다른 깊이 있는 매력을 보여준 곡이에요.But I figured it outEverything I need is on the ground내 삶은 마법 같지, 환상적으로 보이지만모든 것들은 이미 내 안에 있었어평생을 열심히 살아왔어평생을 열심히 살아왔어난 알게 되었어참 웃기지, 원하던 것을 가지고 나서야"Look at me I’m never coming down"사진 : 위키백과(로제)You find out that your gold’s just plasticEverything I need is on the groundminute I’m without you I regret it현재와 과거의 나를 생각해왔어모든 것들은 이미 내 안에 있었다는 걸내 안에 있었어사람들은 내가 해냈다지만Nah, but they don’t hear me thoughMy world’s been hectic seems electric레이블 : YG Entertainment, Interscope Records하지만 다들 내 말을 들어주지 않아가사의 주제는 외부의 성공이나 화려함보다는, 자신의 내면과 뿌리에 진정한 의미가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그리고 무엇보다 로제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이건 단순히 만든 곡이 아니라 그녀 자신의 이야기가 아닐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내가 필요로 하던 모든 것하지만 다들 내 말을 들어주지 않아발매 후 빌보드 글로벌 200 1위, 빌보드 핫 100 차트 진입, 유튜브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여성 솔로 아티스트 기준) 등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습니다."나를 봐, 절대 내려가지 않아."But I figured it out매일, 밤낮으로My life’s been magic seems fantasticI worked my whole life아무것도 아니었다는 걸 깨닫게 되잖아주요 정보평생을 열심히 살아왔어높이 올라가기 위해, 깨닫기 위해I’ve been thinking back on you and I내 안에 있었어So far from you nowEverything I need is on the ground확실하게 성공해서, 이렇게 말하려고내 삶은 바쁘게 흘러가, 짜릿하게 보여도Just to get right, just to be like 김철중 베이징 특파원 《19일 오후 중국 베이징 차오양구의 상업지구 인근 공터. 노란색 점퍼를 입은 음식 배달 플랫폼 ‘메이퇀(美團)’ 소속 배달기사 30여 명이 줄을 맞춰 섰다. 인원 체크를 마친 관리자는 “날씨가 더워지고 있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자”며 목소리를 높였고, 참석자들은 “정시 도착, 신뢰 배송”이라는 구호를 외치며 화답했다. 배달기사들은 10분 남짓의 조회가 끝나자마자 부리나케 흩어져 배달 전선으로 복귀했다. 이들의 모습에서 평소보다 더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건 최근 가열되는 배달 플랫폼 간 경쟁 때문이다. 올해 초 대형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둥(京東)이 메이퇀과 어러머(餓了麽)가 양분하던 중국 배달 플랫폼 시장에 뛰어들면서 본격적인 ‘배달 삼국지’가 펼쳐지고 있다.》 징둥의 창립자인 류창둥이 배달원 복장을 하고 직접 음식 배달에 나선 모습. 사진 출처 중국 SNS 웨이보 ● “1년 동안 보조금 2조 원 쏟아붓겠다”징둥은 올해 2월 11일 자사 플랫폼에 입점할 외식 업체들을 모집한다고 발표하며 음식 배달 업계 진출을 공식화했다. 후발 주자인 징둥은 배달 플랫폼의 양대 축인 가맹점과 주문 고객을 동시에 붙잡기 위해 1년 동안 총 100억 위안(약 2조 원) 규모의 보조금을 투입하겠다고 밝혔다.징둥은 이달 11일까지 자사 플랫폼에 입점하는 음식 업체에는 가입 첫해 연간 수수료를 면제해 주기로 했다. 이후에 발생하는 수수료도 타사 대비 저렴하게 책정하겠다고 공언했다. 주문 고객에게는 상시 가격 인하는 물론이고 최대 20위안(약 4000원) 식사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일 중국 음식 배달 플랫폼 업계 1위인 메이퇀(위 사진)과 2위인 어러머 배달기사들이 각각 모여 일일 조회를 열고 있다. 올해 2월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도 배달업 시장에 진출하면서 중국 내 음식 배달 시장을 둘러싼 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베이징=김철중 특파원 tnf@donga.com 실제 최근 베이징의 쇼핑몰과 식당가 앞을 뒤덮었던 노란색(메이퇀)과 파란색(어러머) 배달기사들 사이로 빨간 점퍼(징둥)가 하나둘씩 눈에 띄기 시작했다. 징둥 창업자 류창둥(劉强東)이 직접
On the ground
Ev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