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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맞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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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reo   댓글: 0   조회수: 9 날짜: 2025-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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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알림, 정부 포스터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여름 휴가철에 앞서 국민의 국내 여행을 장려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정부가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를 통해 다시한번 대규모로 숙박할인권을 배포한다.이번 ‘숙박세일페스타’ 행사에서는 13개 광역 지자체와 함께하는 ‘지역 특별기획편’을 비롯해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하는 ‘본편’, 산불 피해 및 12.29 여객기 참사 ‘특별재난지역편’ 등 숙박할인권 총 40만 장을 배포한다.가장 먼저 시작되는 ‘지역특별기획편’을 통해 5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숙박할인권을 발급한다. 강원,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등 13개 광역시도 숙박시설 중 7만 원 이상 숙박상품을 예약할 경우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어지는 ‘본편’ 할인권 배포는 6월 2일(월)부터 7월 17일(목)까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3만 원, 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의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2만 원 할인권을 지원받을 수 있다.특히 이번 ‘숙박세일페스타’에서는 최근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지역과 12.29 여객기 참사 피해지역에 대한 특별 지원을 추진한다.6월 18일(수)부터 7월 17일(목)까지 산청, 하동, 안동, 영덕, 영양, 의성, 청송, 울주, 무안, 광주(광역) 등 10개 지역을 대상으로 위축된 지역경제 회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할인 금액을 높여 지원한다. 해당 지역의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에는 5만 원, 7만 원 미만의 숙박상품 예약 시에는 3만 원의 할인권을 총 10만 장 배포한다.숙박할인권은 5월 28일(수) 오전 10시부터, 참여 온라인여행사 채널*을 통해 1인 1매 기준,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발급이 종료된다.할인권을 발급받은 후에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유효시간 내에 예약·결제를 완료해야 하며, 예약 취소 등으로 유효기간 내 하이브의 미국 현지화 그룹 캣츠아이. 하이브 제공 # 하이브의 미국 현지화 걸그룹 캣츠아이의 새 싱글 ‘날리(Gnarly)’가 17일자로 발표된 미국 빌보드 종합 싱글 차트 ‘핫100’에 92위로 진입했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K팝 가수가 아닌 해외 현지화 아티스트로선 첫 기록이다. 선율을 줄이고 과장된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채운 하이퍼팝 장르를 시도한 ‘날리’는 이전 싱글들과 달리 K팝적인 요소를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빌보드는 지난 16일 ‘영향력 있는 21세 이하 아티스트’를 꼽으며 K팝 관련 아티스트로 캣츠아이와 뉴진스 두 팀을 꼽기도 했다.# 지난달 데뷔한 걸그룹 VVS의 소속사 MZMC의 대표는 미국인 프로듀서 폴 브라이언 톰슨이다. 외국인 제작자가 K팝 그룹을 기획, 제작한 드문 사례다. 그는 2013년 JYP엔터테인먼트에 발탁된 뒤 JYP 퍼블리싱과 계약을 맺고 작곡가로 활동했고, 자신의 프로듀서, 작곡가 팀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곡 제작에 참여했다. 톰슨 대표는 본보에 “10년 넘게 한국에서 거주하고 음악 작업을 해가며 한국 대중이 어떤 음악 스타일에 매력을 느끼는지와 해외 K팝 팬들이 선호하는 음악 사이의 차이를 끊임없이 공부했다”고 말했다. 미국 제작자 폴 브라이언 톰슨이 제작한 한국 걸그룹 VVS. MZMC 제공 K팝의 K가 점점 작아지면서 전 세계 음악 산업으로 속속 스며들고 있다. K팝의 가장 중요한 해외 시장인 일본에선 현지화 그룹이 이미 자리잡은 데 이어 K팝의 요소를 도입한 가수들이 국내외에서 속속 기획되고 있고, K팝의 궁극적 타깃인 영어권 국가에서도 가시적 성과가 나오고 있다. K팝이 다양한 문화에 이식되면서 확산하고 있고, 팬들도 점차 이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분위기다. K팝 시스템을 자국 산업에 가장 적극적으로 이식하고 있는 나라는 일본이다. J팝에 영향 받은 K팝이 다시 J팝에 영향을 주며 상호작용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2023년 한 방송에 출연해 “일본에서 발굴된 인재들이 한국 기획사로 가는 일이 반복되면 일본 예능이 한국에 종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던 아이돌 출신 제작자 스카이하이는 자신의 기획사 BMSG를 통해 K팝 요소를 도입한 보이그룹 비퍼스트를 데뷔시켜 큰 성공을 거뒀다.BMSG처럼 신생 기획사들이 특히 K팝을 참고하는 데 적극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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